선교회 공지사항

  • 홈 >
  • 선교회 소식 >
  • 선교회 공지사항
선교회 공지사항
성복이사회 제4대 이사장 추대식 신성철 2020-08-07
  • 추천 0
  • 댓글 0
  • 조회 254

http://holy56.onmam.com/bbs/bbsView/86/5777099

 

 

 

 

 

성결의 은혜를 체험한 성결교회 목회자가 되게 하소서!

 

   2020년 84일, 오전 11시 40분에 남군산 성결교회에서는 계속되는 코로나 사태 가운데에도 성결복음선교회 제4대 이사장 추대식과 제3, 4대 이사장 이 취임식 행사가 조촐하게 열렸습니다.

 

   “성결의 복음을 땅 끝까지!”라는 목표로 22년 전인 1998년 서울신대 정문 앞에 설립된 우리 성결복음선교회는 5대 중점사역으로 서울신학대학교 성결운동, 성결방송국을 통한 방송선교, 인터넷 성결목회연구원, 성결복음 문서선교, 성결복음 해외선교지원을 이어오는 순수한 성결복음 선교단체입니다.

 

   이러한 성결복음선교회 사역을 후원하기 위해 2012년 구성된 성복이사회는 제3대 이사장 이재창 목사님의 독일선교로 인하여 이번에 남군산교회 원로목사님이신 이종기 목사님을 제4대 이사장으로 추대하고 새로운 성결운동의 포문을 열게 되었습니다.

 

   이날 추대식에는 성결복음선교회 대표인 신성철 목사의 인도로 본회 총무인 이택규 목사(새하늘 교회)의 대표기도, 전임 이사장 이재창 목사님(부개제일교회 원로)의 추대사와 추대패 증정, 신임 이사장으로 추대 받은 이종기 목사님의 인사말씀이 있은 후 참석한 회원들의 공동기도와 주기도문으로 추대식을 마치고 참석한 회원들의 기념촬영으로 추대식을 마쳤습니다.

 

    아내인 이순애 선교사님과 함께 독일선교를 떠나는 전임 이사장 이재창 목사님은 마지막 이 시대에 그 무엇보다 중요한 성결운동을 위해 평소 성결운동에 큰 관심을 갖고 계신 이종기 목사님을 이사장으로 추대하고 성결운동의 십자가를 넘겨드리고 떠나게 되어 한편으로 미안한 마음이지만 하나님의 거룩하신 뜻이 있다고 믿기에 감사한 마음뿐이다라는 간략한 송별사를 하였습니다.

 

   이어 신임 이사장이신 이종기 목사님은 지금까지 총회차원이나 지방회 등의 사역을 통해 많은 성결교회 목회자들과 면담을 한 결과 목회자 자신이 확실한 성령세례를 통하여 성결의 은혜를 체험하지 못한 안타까운 현실을 느끼면서 지내왔는데 이처럼 중요한 책임을 맡게 돼서 오직 하나님의 뜻에 순종하는 마음으로 이사장의 직책을 받고자 한다. 아무쪼록 성결복음선교회와 이사회의 모든 사역들을 통하여 모든 성결교회 목회자들이 보다 더 확실한 성령세례 즉 성결의 은혜를 체험하는 거룩한 역사가 일어나기를 소망 한다는 의미있는 인사말을 하였습니다.

 

   신임 이사장이신 이종기 목사님은 비록 현역에서 은퇴한 남군산교회 원로목사님이지만 평소 새벽기도 4시간을 통한 영적부흥, 폭발적 교회성장을 이루어온 전형적인 성결교회 목사님으로써 성결교단의 많은 후배 목회자들에게 목회성공의 교과서라는 정평을 얻은 목사님이시기에 앞으로 성결복음선교회 이사회를 통한 보다 더 강력한 성결부흥의 역사를 일으켜 나갈 것입니다. 

 

    추천

댓글 0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
이전글 성결방송국 '엡'을 설치하려면? 신성철 2020.08.10 0 262
다음글 할렐루야~ 성결복음선교회에 오심을 환영합니다! 신성철 2020.03.09 0 3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