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ion

  • 홈 >
  • Vision >
  • Vision



 

성결복음 선교회​거룩하신 하나님께서 이 땅의 모든 웨슬리안 성결교회에게 위탁하신 '성서적 성결의 복음을 국내외에 널리 전파하는 일'보다 더 전문적으로 감당하기 위해 1998년 10월 21일, 경기도 부천 서울신학대학교 정문 앞에 세워진 선교회이다.


본 선교회는 위와 같은 창립취지와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아래와 같은 세 가지 사역을 본 선교회의 주 활동목표로 정하고 일하는 선교회이다.

 

 1  

성결의 은혜 사모하거나 또 성결의 은혜 체험하고 날마다 그 은혜 속에 살고자 하는 이 땅에 모든 성결인들을위해 [성결방송국] 사역과 문서, 통신 및 인터넷 등의 방법으로 성서적 성결신앙에 관한 영적인 도움을 지속적으로 공급해 준다.

 2  

목회일선에서 수고하는 목회자들에게 보다 더 효과적인 성결목회방법을 보급하기 위해 성결목회연구원 사역을 꾸준히 감당하고, 내일의 교회를 짊어지고 갈 선지동산의 신학생들에게 성결의 복음과 진리를 전파하며,  미래의 성결교회를 인도해 나갈 영적인 지도자들을 배출하는 일에 적극적인 후원 활동을 한다.

 3 

아직도 성결의 복음을 잘 모르고, 거듭난 이후 내적인 죄성으로인해 고민하고 갈등하는 해외의 수 많은 그리스도인들을 위해 성서적인 성결의 복음전파하는 일을 적극 추진한다.

 

성결복음선교회는 위와 같은 정신으로 아래와 같은 5가지의 사역​을 중점적으로 실천한다.


1. 서울신학대학교 성결운동사역
2. 성결방송국을 통한 방송선교사역                             

3. 인터넷 성결목회연구원 사역
4. 각종 성결복음 문서선교 사역                      
5. 성결복음 해외선교 지원사역     
                                                                                     
              ​